TOP
지금 설치 지금 설치

타이베이 관광 웹사이트

더 셔우드 타이페이(The Sherwood Taipei) 西華大飯店

앵커 포인트
전화
+886-2-27181188
팩스
+886-2-27130707
주소
대만타이베이 시쑹산 구타이베이시 송산구 민생동로 3단 111호
E-Mail
sherwood@sherwood.com.tw

호텔 및 인증 마크

  • 국제 관광호텔

交觀業字第1251號

 

관련 링크

객실 설비

  • 식수
  • 텔레비전
  • 오디오
  • 냉장고
  • 탁자
  • 의자
  • 옷장
  • 입식 옷걸이
  • 전화
  • 에어컨
  • 욕조
  • 유선 인터넷
  • Wifi

장애인 편의 시설 서비스

  • 출입구 경사로
  • 장애인 주차칸
  • 무장애 객실
  • 무장애 화장실
  • 무장애 욕실
  • 무장애 엘레베이터
  • 서비스 벨
  • 보조기구 렌트

교통 정보

인근 MRT 역

BR 원후 선 중산 중학교

Review

TripAdvisor 리뷰

4.5 1179 건의 리뷰 리뷰 쓰기

여행자 평가

  1. 12 최악
  2. 23 별로
  3. 91 보통
  4. 424 좋음
  5. 628 아주좋음

여행자 유형

  1. 323 가족
  2. 159 커플
  3. 64 나홀로 여행
  4. 448 비지니스
  5. 94 친구
  • heejeong87

    서울, 대한민국

    여행자 유형:

    가족

    개인적인 경험이니 참고 바랍니다

    2019-10

    좋은점 1. 사과가 맛있음 2.욕실이 큼 안좋은점 1. 프론트 직원이 친절하지 않음 영어를 잘 모른 다고 영어로 말 하였음에도 영어로 와다다 무슨 말인지도 모르게 해놓고 본인 할말 다했음 설명 다 해줬음의 뉘앙스 안되는 영어로 계속 물어보니 한국어 일본어 써져있는 설명서줌 그런게 있었으면 미리주시지.. 2. 방이 냄새남 쾌쾌한 곰팡이 냄새 비슷한 냄새가 나는데 방을 둘러보니 곰팡이는 없었음 아마 에어컨 에서 나는 냄새 같음 3. 침대가 꿉꿉함 꿉꿉하다고 할지 눅눅하다고 할지 찝찝해서 프론트에 말하였으나 말이 안통함 제가 일본어를 좀해서 일어 가능한 직원 바꿔달라고 해서 말하였으나 직원 올려 보내겠다고 만 함 올라온 직원은 일어 못하고 영어도 잘못해서 설명이 안되고 자기는 꿉꿉한거 잘모르겠다는 뉘앙스로 말함 나중에 배테랑으로 보이는 메이드 분이 와서 에어컨바람에 의해서 꿉꿉해진것 같다고함 첫날묵은 호텔은 에어컨 빵빵 나왔어도 그런거 없었음 하루종일 뽀송뽀송 했음 대화가 안되니 설명을 못함 결국 엄마 시트만 이라도 갈아달라고 말하고 시트만 갈음 한시간넘게 두시간 가까이 기다려서 그날 일정 다 망함 정말 내가 여기 좋다고 뿌득뿌득 우겨서 온 호텔이었는데 한국 돌아가고 싶었음 3. 지저분함. 청소를 안함 지저분함 첫날 호텔 도착하니 이수시게가 쓰레기통 옆바닥에 떨어져 있었음 치우기도 찝찝해서 그냥둠 3일 내내 그자리에 있음 청소 잘해달라고 팁도 대만달러100 두고 갔는데 시트 교체도 3일 내내 없었음 화장실에 있는 체중계 위에 휴지 조각 있던것도 3일 내내 있었음 하루는 언니가 피곤해서 나가지 못해서 방에 있었는데 수건 교체하고 휴지통비우고 배게 정리하고 나갔다고함 암막커튼도 손잡는부분 ? 일반적인 키의 사람이 잡는 위치 가 완전 더러움 까맣게 뭐가 더럽게 묻어있음 나쁘게 말해 똥색 좋게말하면 초코색ㅡㅡ 체크아웃할때도 체크인 해준 직원이 해줌.. 이호텔은 너무 할말하않임 호텔 근처에 맛있는 만두집있음 호텔앞 길건너사 우측으로 조금 걸으면 바로 있음 혹시 가시는 분들 추천 드려요 구글 지도로 봐도 있어요 샤오롱바오와 우육면은 딘다이펑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좋을수도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좀 많이 별로 였네요 호텔관계자님 해당글 확인 하면 개선좀 해주세요 직원분이 말안통한다고 너무 답답해 하는게눈에 보이니까 눈치보여요 구글번역기도 있고 파파고도 있는데 프론트 너무 바쁜것 같이 구니까 말을 못하겠고 앞에서 번역기돌리는 시간도 빨리 비켜줘야 하나 눈치 보이고 너무 불편해요
  • limakwon

    서울, 대한민국

    여행자 유형:

    나홀로 여행

    합리적인 가격, 좋은 시설

    2017-11

    지하철역과의 거리가 살짝 애매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크게 불편할 정도는 아님. 객실 인테리어는 모던했고 넓고 깨끗했음. 피트니스센터 규모가 큰 편이고 기구들이 매우 잘 갖추어져 있었음. 리셉션에 한국인 직원이 있어 혹시 도움이 필요할 때 요청할 수 있을듯.
  • terya22

    여행자 유형:

    친구 동반 여행

    대만 타이페이 호텔 셔우드 타이베이

    2017-11

    객실도 넓고 욕실과 화장실도 좋고 20층 수영장과 GYM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네요 5층 클럽라운지(객실예약시 추가요금) 해피아워 저녁 8시까지 준비된 음식과 안주 술 무제한 ㅎㅎ.. 지하1층 뷔페식 조식과 1층 이태리식당 2층 중식과 일식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바도 있구요 이 호텔 왼쪽에 스타벅스가 있고 뒷쪽에 편의점 그리고 음식점과 경전철(대만 MRT 갈색선 송산공항과 연결된 노선에서 Zhongshan Junior High School 역에서 하차)과도 가깝게 있답니다. 그리고 타오위안공항으로 가는 공항버스도 뒷쪽 5분 거리에서 타고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답니다.
  • Passenger692787

    친절해서 좋아요..

    2017-11

    한국 직원분이 계셔서 많은 도움 받았어요. 호텔도 깨끗하고 방도 넓어서 편안히 쉬었던거 같아요. 음식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어른들 모시고 갔는데 두분이 만족해 하셔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다른분께도 추천해주고 싶네요..
  • wani_82

    여행자 유형:

    가족

    가족여행

    2017-07

    송산공항에서 택시로 5분 거리라서 편리. 5-8분정도로 지하철이 있지만 갈색 지하철은 이용하기에 불편함. 오전 오후 무료 셔틀버스가 있어서 고궁박물관 무료로 갔음(편도만 있음). 조식은 무난하고 외관은 오래된것 같지만 내부는 깔끔했음.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보증금 취소랑 관광지정보 도움 받았음.

1-1179 건의 리뷰

모든 리뷰

이 리뷰는 타이베이시 정부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 2018 TripAdvisor LLC

주변 숙박

숙박 시설 더보기
Top